반응형

오늘은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충전하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을 소개합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은 budi 제품으로 박스 후면에 정품 스티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품 스티커가 없을 경우 1년 무상으로 AS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구매 시 꼭 참고해 주세요.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제품 특징과 제품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정품 스티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증 스티커 하단을 긁으면 QR코드가 나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박스 측면 사진입니다.

제품 로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은 내부 케이스에 보관되어 있고,

제품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라이트닝 8핀 커넥터 사진입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은 V LOSS 1등급, A LOSS율 A등급 제품으로

LOSS 율을 최소화하여 고속 충전이 가능한 케이블입니다.

라이트닝 8핀 커넥터는 L자형으로 되어 있어 가로 모드 충전 시 편안하게 스마트폰을 잡을 수 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USB 커넥터 사진입니다.

L자형 커넥터로 양방향 연결이 가능해서 충전기에 연결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커넥터는 아연합금 메탈 소재로 마감되어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은 꼬임에 강한 내구성 좋은 직조 케이블로 되어 있어

충전 시 피복 발열 현상을 방지합니다.

케이블 길이는 1M이고, 최대 12W로 안전하고 빠른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전류는 최대 2.4A이고 고속 충전에 꼭 필요한 56K 옴 저항이 적용되어 더욱더 안전하게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을 충전기에 연결했습니다.

5,000번 밴딩 테스트로 걱정 없이 막 사용할 수 있고, 90도 꺾임에도 발열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아이패드에 연결했습니다.

L자형이라서 케이블이 아래쪽으로 바로 내려오지 않아서 그립감이 좋습니다.

퀄컴 퀵 차지 3.0 지원 제품으로 스마트 기기가 지원할 경우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은 충전하면서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기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안정적이고 빠른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기 위해서 굵은 구리와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구리와이어 적용으로 2.4A의 충전기에 대응하여 쾌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세계에서 인증된 핸드폰 충전 케이블의 명품 제품으로 AS도 받을 수 있어 좋고,

커넥터를 양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고속 충전 케이블이 반드시 필요한 56K 옴이 적용되어 과충전 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충전하면서 불편하지 않게 애플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면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한번 검색해보세요.

https://youtu.be/oRfPmMgSiz4

 

"본 포스팅은 "budi(TIMTIM)"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팀팀, #고속충전케이블, #L자형케이블, #게임용케이블, #고속충전라이트닝8핀, #90도게이밍케이블

https://smartstore.naver.com/ekoln

 

timtim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평생 [timtim]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