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저자극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소개합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인터넷에서 18,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와 함께 동봉된 성미당 브로셔입니다.

다양한 성미당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오픈했습니다.

비닐 포장으로 재 포장되어 있습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 전면 사진입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모공 케어, 피부 진정, 청정함,

PH 밸런스, 피부 친화력 5가지 기능이 있는 제품입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 후면 사진입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글로타치온, 허브포어콤플렉스, 바이오플라즈마, 팔미트산,

스테아릭애씨드,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마이크로크리스탈린셀룰로오스 7가지 주용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 세정 베이스로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젤 타입으로 뚜껑을 오픈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전성 효능 평가를 받았습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사용법은 적당량을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얼굴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지르로 물로 깨끗이 씻어냅니다.

처음에는 다양한 색상 함유 성분이 보이지만 문질러주면 거품이 나면서 없어집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눈가 및 입가 메이크업 리무빙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두 번 세안한 듯 개운하게, 폼 하나로

메이크업, 각질, 선크림까지 깔끔하게 지워주는 3in1 멀티클렌저입니다.

부드러운 감촉에 표면을 밀어주는 느낌이 좋고, 세안 후 당김이 별로 없습니다.

운동할 때 썸크림을 많이 사용하는데 깔끔하게 정리가 잘됩니다.

폼 하나로 메이크업, 각질, 선크림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다면

저자극 S2 성미당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한번 검색해보세요.

'이 체험기는 주식회사 성미당과 다나와 체험단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클린징추천, #순한크린징폼, #저자극클린징

http://www.seongmidang.com/product/에이지-리스토어링-퓨리파잉-트리트먼트-클렌저/22/category/27/display/1/

에이지 리스토어링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클렌저

120ml / 4.05 fl/oz

www.seongmidang.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