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따뜻한 광(2,700K)에서 차가운 백색광(6,000K)까지 색온도 조절이 가능한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를 소개합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인터넷에서 269,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아이들 시력 보호 및 학습에 집중할 수 있게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박스 사진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에 제품 기능이 강조된 이미지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박스 측면에는 색상 및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를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구성품은 전원 케이블, 스탠드, 설명서, 본체로 되어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전원 케이블 사진입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전원 콘센트 사진입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다양한 국가 콘센트를 지원하기 위해서 4가지 타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스탠드에 움직임을 고정하기 위해서 하판이 매우 무겁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6개의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하단은 움직이지 않으면서

본체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사진입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하단 사진입니다.

고정 나사와 USB 포트가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중간에 토크 스프링 내장 경첩을 사용해서

움직임이 부드러우면서 견고하게 고정됩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램프 하단 사진입니다.

적외선 센서를 통해 자동 감지센서 On/Off가 가능하고

주변 환경 밝기를 감지해 자동으로 밝기 조절을 지원합니다.

LED 최대 수명은 50,000시간이라고

매일 8시간 사용하면, 17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를 램프 상단 사진입니다.

볼 형태로 좌, 우로 움직일 수 있고 따듯한 광(2,700K)부터 차가운 백색광(6,000K)까지 색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램프 하단은 특허받은 볼 조인트가 적용되어

자유롭게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기능을 On, Off 할 수 있게 후면에 토글스위치가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하단 고정 나사를 풀어서 고정 후 나사를 조여주면 됩니다.

하단에 완전하게 연결되는 구조가 아니라서 360도 회전이 매우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전원 케이블이 홈에 들어가 있어 매우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전원 케이블을 연결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주변 환경의 광량을 감지해 최적화된 밝기를 제공합니다.

내장 센서로 주변 자동으로 감지해 Too bright(밝음), Exactly right(알맞음), Too dark(어두움) 등 세 가지 설정으로

전환됩니다. 상단 색상은 각 블루, 그린, 래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높이 40cm를 기준으로 테이블 가장자리 500Lux 밝기를 지원합니다.

일반 스탠드 보다 배광 범위가 150% 넓은 95cm를 보장해서 작업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하단 센서를 사용해서 On, Off 가능하고,

상단 볼을 사용해서 2,700K ~ 6,000K 색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환경에 따라서 미세하게 조절 가능해서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고 좋습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하단에 USB 포트가 있어 충전도 가능합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타사 램프보다 150% 넓은 95cm 배광 범위를 지원해서

작업 공간을 넓어져, 눈부심이 적습니다.

주변 환경 밝기를 감지해 밝기 조절을 못하는 아이들이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색온도도 따뜻한 광(2,700K)에서 차가운 백색광(6,000K)까지 자유롭게 조절 가능해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태블릿 화면을 위한 e 리딩, 문서를 위한 book 리딩 두가 모드를 지원해서

책, 디바이스 사용 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게 제작되면 받을 수 있는

유럽 RoHS (2002/95/EC) 인증을 획득하여 더욱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스스로 밝기를 감지하여 밝기를 조절하고,

필요에 따라 사용자가 넓은 범위에 밝기를 따로 조절할 수 있어 누구가 사용할 수 있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스탠드는 밝기도 중요하지만 움직임과 고정력이 매우 중요한테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는 움직일 수 있는 부분은 매우 부드럽고,

고정될 부분은 견고하게 고정되어 밝기와 움직임 모두 우수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밝기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스탠드 제품을 찾고 있다면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한번 검색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다나와 체험단에서 BenQ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LED스탠드,#학생용스탠드,#시력보호스탠드,#아이케어스탠드, #노트북스탠드,#스마트조도센서,#플리커프리

[구매링크]

http://prod.danawa.com/info/?pcode=820408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