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를 소개합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인터넷에서 1.8만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 3가지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듀얼 충전과 전면에 향기 퍼퓸 스펀지가 있어 항기가 납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디자인은 화이트 색상에 제품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특징과 설명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박스 측면에도 제품 특징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구성품은 본체, 퍼퓸 스펀지,
충전 케이블, 충전 스탠드, 설명서, 핸드스트랩으로 되어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충전 케이블 사진입니다.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고 있어 손쉽게 케이블을 구할 수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예비 퍼퓸 스펀지 사진입니다.
전면에 하나 들어 있고 예비가 있어 좋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핸드스트랩 사진입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설명서 사진입니다.
제품 사용법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전면 사진입니다.
전면 버튼을 사용해서 바람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소음은 1단계는 조용한 편이고, 2~3단계는 바람세기가 세기 때문에
펜 소리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중요한 건 고가형 모터가 사용해서 그런지 매우 부드러운 소리가 납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후면 사진입니다.
위쪽에 거울이 있고, 아래쪽에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크기는 105 x 220 x45mm 이고,
무게는 164g으로 가볍습니다.
날개 수는 5엽을 사용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측면 사진입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은 충전 스탠드와 본체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듀얼 충전이 가능합니다.
최대 800mA를 넘지 않고 충전되도록 안심 설계가 되어 있고
배터리 크기는 2000mAh Li-ion을 사용했습니다.
4시간 충전으로 완충되며 바람세기에 따라 2~8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반대 측면 사진입니다.
LED가 있어 충전 및 전원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아래쪽 사진입니다.
충전부와 핸드 스크랩 연결 고리가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전면을 오픈하면 퍼퓸 스펀지가 있어
아로마 용액을 넣어 공공장소에서 불쾌한 땀 냄새 및 악취를 대신하는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후면 거울 사진입니다.
앞쪽 스티커를 떼내면 선명한 거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충전 스탠드 사진입니다.
아래쪽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충전 사진입니다.
케이블을 연결하면 빨간색 LED가 점등되고 완충시 하얀색,
빨간색 두 개의 LED가 동시에 점등됩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충전 스탠드를 케이블에 연결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전원을 켜면 하얀색 LED가 점등됩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충전 스탠드에 연결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핸드 스트랩 연결 사진입니다.
핸드 스트랩이 있으면 이동 시 낙하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는 최고 사양 브러시리스 DC 모터를 사용합니다.
최대 4W의 출력으로 일반 저가형 모터 대비 조용하고 강력한 토크를 발생시켜서
장시간 사용에도 쉽게 고장 나지 않는 반영구적 모터입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 특징
4인치 강력한 휴대용 선풍기
최대 800mA를 넘지 않는 충전 안심 설계
퍼퓸 스펀지를 사용할 수 있어 본인이 원하는 향기를 느낄 수 있음
후면 거울이 있어 얼굴 상태를 바로 확인 가능
최고 사양 브러시리스 DC 모터 사용
듀얼 충전 가능
충전 스탠드 포함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는 핸드 선풍기에 꼭 필요한 기능과 향기까지 포함한
매우 참신한 제품입니다.
고급 모터를 사용해서 바람세기에 따른 소음이 부드럽게 발생하고
장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저가용 모터를 사용하는 저가 제품은 고주파 소리가 발생해서 매우 귀에 거슬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도 저가형을 처음 사서 사용하다 바로 1만 원 이상 제품을 바로 구입했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은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어 충전과 동시에
사무실에서 미니 선풍기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휴대용 선풍기 와 사무실 미니 선풍기를 동시에 사용하고 싶다면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을 한번 검색해보세요
향기까지 더할 수 있어 여름에 딱 좋습니다.

아래 영상은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801소음 측정 영상입니다.
단계별로 15db 정도 차이가 있는 거 같습니다.

향기나는 선풍기 아이룸 BWH 801 테스트

"이 체험기는 (주) 범우CI와 다나와 체험단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