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친환경 천연고무로 만들어진 아이구즈 G-PAD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를 소개합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는 인터넷에서 10,5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로고가 출력되어 있고 블랙 색상 디자인입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박스 측면 사진입니다.

제품 특징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를 오픈했습니다.

말려서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전면 사진입니다.

촘촘하고 견고한 표면 재질로 마우스의 섬세한 움직임부터 빠른 움직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루블랙, 레드블랙 두 가지이고 디자인이 중앙 로고가 출력되어 있는 매우 사이버틱한 느낌입니다.

커피, 우유, 물 등 어떠한 액체에도 흡수되지 않는 방수 코딩되어 있어 편리하게 닦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후면 사진입니다.

후면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 밀림이 없습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는 국제안전기준인 SGS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는 천연고무를 사용해서 밀도가 강하고 진한 색을 띠고 있어

안전하고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는 크기는 가로 780mm, 세로 330mm, 두께 5mm로

충격을 흡수하고 자유롭게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가장자리 사진입니다.

빈틈없고 세밀하게 마감되어 있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고 올이 쉽게 풀리지 않습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사용 사진입니다.

마우스, 키보드가 올라가 있어도 매우 넉넉하게 공간이 있어 멀티 마우스를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무빙도 매우 부드럽고 미세하게 조절을 할 수 있어 요즘 즐기고 있는 레식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천연고무를 사용해서 그런지 냄새가 거의 없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장패드는 1년이 넘었는데도 냄새가 아직 있지만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는 진짜 냄새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특징

인체에 무해한 천연고무 사용

방수 코딩으로 안심하고 사용

고밀도 표면으로 막힘없는 사용

올 풀림 방지를 위한 오버로크

넉넉한 사이즈

인체에 무해하고 넉넉한 사이즈 장패드를 찾고 있다면

이구주 G-PAD 친환경 천연고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한번 검색해보세요.

"이 사용기는 (주)아이구주&(주)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