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아이폰 미러링 케이블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을 소개합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은 인터넷에서 16,5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화이트 바탕에 제품이 이미지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제품 특징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정보 및 사용법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 박스 측면 사진입니다.

제품 로고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을 오픈했습니다.

길이는 2M로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정리 타이도 포함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 HDMI 커넥터 사진입니다.

2K 고해상도 이미지 디스플레이가 가능하고, 60Hz UHD 화질까지 지원합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 USB 커넥터 사진입니다.

USB 커넥터는 HDMI 커넥터와 분리되어 있어 전원 공급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일반적인 TV에는 USB 포트가 있어 사용할 수 있지만, 모니터에는 USB 포트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는 USB 커넥터가 분리되어 있어

보조배터리를 사용해서 전원을 공급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 라이트닝 커넥터 사진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 사용 가능합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을 아이패드에 연결했습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 HDMI 커넥터를 분배기에 연결하고

보조배터리를 사용해서 USB 커넥터를 연결하면 동작합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을 연결하면 인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을 사용한 아이패드 세로 모드 사진입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을 사용한 아이패드 가로 모드 사진입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을 사용해서 게임을 실행했습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은 작은 화면에 아이폰, 아이패드 화면을

TV, 모니터 등 HDMI 지원 기기에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회사에서 프레젠테이션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USB 커넥터는 분리되어 있어 자유롭게 USB 포트에 연결할 수 있고,

길이도 2M로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가 높은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TV 연결 시 조금 떨어지는 감은 있지만,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작은 화면을 큰 화면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아라리 아이폰 HDMI MHL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 케이블 한번 검색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네이버 플레이원도 체험단에서 '아라' 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아라리, #아이폰, #HDMI, #스마트폰TV연결, #미러링케이블, #아이패드

https://shopping.naver.com/play/stores/1000014089/products/4493980662?NaPm=ct%3Djwr260nt%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3339a75153bf0e53bb5434a0b775233cc904cf8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