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은 인터넷에서 8,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MFI 인증받은 제품으로 안전한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화이트 바탕에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길이는 1.0M이고, 최대 출력은 60W입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 박스 측면 사진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이미지 및 QR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을 오픈했습니다.

별도 포장으로 케이블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 사진입니다.

애플 MFi 공식 인증 제품으로 iPod, iPhone, iPad 안전한 충전이 가능합니다.

애플 홈페이지에서 "MFi 공식인증 제품" 여부를 PS-PDCX 명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은 USB PD(Power Delivery) 타입을 지원합니다.

일반 마이크로 5핀보다 데이터 전송 및 충전 속도가 빠릅니다.

아이노트 로고를 확인할 수 있고 하단 마감이 일체형이라서 단선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 라이트닝 8핀 커넥터 사진입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은 1m 넉넉한 길이로 차 안, 사무실 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케이블 보다 두꺼워서 튼튼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서 아이노트 FS100PD에 연결했습니다.

고속 충전 PD 타입 보조 배터리로 FS-PDCX 케이블과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을 아이패드에 연결했습니다.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은 1m 길이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60W로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케이블도 두꺼워서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6개월 무상 A/S 지원으로 더욱더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MFi 공식 인증 케이블로 안전한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1만 원도 안되는 가격에 MFi 인증으로 애플 제품을 안전하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을 찾고 있다면

아이노트 FS-PDCX 애플 MFI 공식인증 C TO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 한번 검색해보세요.

https://youtu.be/SgevKZdtPlY

 

"본 포스팅은 네이버 플레이원도 체험단에서 "아이노트"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아이노트, #충전케이블, #MFI, #고속충전케이블, #MFI인증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027875/products/4533410313?NaPm=ct%3Dk8bjet7x%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9c3c85e79162f7728fb4a3754b902d33b10528e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