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USB C, A 듀얼 지원하는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는 USB C, A 듀얼 지원으로

일반 노트북부터 최신 TYPE-C 포트 사용 노트북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제품 사진 및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오픈했습니다.

측면에 별도 받침대가 있어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해 줍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구성품은 키보드, 마우스, 듀얼 USB 리시버, 건전지로 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키보드 455g, 마우스 69g입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는 기본으로 키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스킨이 있으면 제품에 이물질이 끼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좋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키보드는 실크 프린팅에 UV 코팅이 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키 레이아웃이

지워지지 않습니다.

상단에 펑션 키로 사용할 수 있는 12개의 멀티미디어 키가 적용되어 있어 Windows 사용 시 매우 편리합니다.

볼륨 조절 같은 경우 게임할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키보드는 기본 104키 레이아웃이고 스페이스 바의 길이가 길어

스페이스를 많이 사용하는 게임이나, 문서 작업 시 매우 편리합니다.

기본적으로 하단 원도우 키부터 펑션키까지 크기가 커서 좋습니다.

받침대를 사용할 경우 상단으로 올라간 느낌이라서 손목이 매우 편합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키보드 후면 사진입니다.

하단에 두 개의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키보드 움직임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키보드에 가장 큰 장점은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후면에 9개의 배출구가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키보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게 앞쪽에 받침대가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USB 리시버 사진입니다.

앞쪽은 USB A 타입이고, 후면은 USB C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C 타입이 적용되어 맥북, 갤럭시 북 S에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마우스 사진입니다.

상단 DPI 버튼이 있어 1000, 1500, 2000, 2400 DPI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마우스는 좌측 사이드 버튼이 있어 웹서핑이나, FPS 게임을 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측면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 컨트롤 미스를 최소화하였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마우스는 매트 UV 코팅 적용으로 그립감이 매우 좋습니다.

무소음 스위치가 적용되어 조용한 사무실, 독서실, 야간에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마우스는 AA 건전지를 사용하며 USB 리시버를 보관할 수 있는 홈이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키보드도 후면에 AA 건전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키보드는 ON/OFF 버튼이 따로 있어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동작에 따른 별도 LED가 있고 배터리가 없을 경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마우스도 별도 전원 버튼이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최신 갤럭시 북 S에 연결했습니다.

최신형 노트북에 바로 연결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마우스 폴링 레이트 측정 사진입니다.

최대 250Hz로 확인되며, 일반 게임이나 문서 작업에 적합한 움직임입니다.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는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물과 같은 액체를 쏟아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UV 코팅 적용으로 더욱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고

마우스는 그립감이 매우 좋습니다.

멀티 키를 제공해서 Windows 사용 시 매우 편리하고 하단 키가 커서 게임할 때 매우 좋습니다.

매우스는 무소음이라서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별도 리시버 수납공간이 있어 마우스만 별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버튼 측면 버튼 지원으로 웹서핑 및 FPS 게임 시 좋습니다.

USB 리시버는 듀얼 지원으로 일반 노트북부터 최신 노트북, 맥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 스페이스가 키가 길어서 스페이스를 많이 사용하는 액션 게임할 때 정말 편합니다.

다양한 노트북에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키보드 마우스를 찾고 있다면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된 스카이디지탈 WL32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한번 검색해보세요.

https://youtu.be/KD001hUOPoE

 

"본 포스팅은 네이버 플레이원도 체험단에서 "스카이디지탈"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스카이디지탈,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듀얼지원, #무소음마우스, #멀티미디어제어

https://bit.ly/3dLsJnw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