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게임하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을 소개합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은 세계에서 이미 인증된 핸드폰 충전 케이블의 명품 budi 제품입니다.

팀팀은 한국 budi의 공식 수입총판으로 국내 판매와 애프터서비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Yellow 바탕 색상에 제품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고, 하단에 budi 정품 스티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udi 정품은 1년 무상으로 정식 AS 혜택을 방을 수 있습니다.

꼭 정품을 확인해 주세요.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박스 측면에는 제품 로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을 오픈했습니다.

내부 별도 포장 케이스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USB 커넥터 사진입니다.

일반 케이블과 다르게 L자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양면 사용으로 앞,뒤 구분없이 연결할 수 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C타입 커넥터 사진입니다.

C타입 커넥터도 L자형으로 되어 가로 모드에서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은 퀄컴 퀵 차지 3.0 지원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C타입 단자는 이음새가 없어 전력손실을 최소화하였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커넥터는 아연합금 메탈 소재로 마감해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이 높아 단선에 매우 강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은 굵은 구리 와이어를 사용함으로써 2.4A의 충전기에

대응하여 쾌속 충전이 가능한 케이블입니다.

단선 방지 직조 케이블, 알루미늄 쉴드, 발열 금지가 적용되어 내구성이 매우 좋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서 충전기에 연결했습니다.

USB 커넥터를 양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5,000번 밴딩 테스트를 거쳐 꺾임, 발열에 매우 강한 고속 충전 케이블입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을 스마트폰에 연결했습니다.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을 충전하면서 게임을 할 경우 케이블이 L자로 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잡기 매우 편리합니다.

케이블 길이도 1M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고 양방향으로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커넥터는 아연합금을 사용해서 세련되고 내구성이 매우 좋습니다.

케이블도 내구성이 강한 패브릭 소재로 되어 있어 피복, 발열 현상을 방지하고, 꼬임에 강합니다.

내부 굵은 구리 와이어가 적용되어 쾌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USB Cto 타입 케이블 높은 전력 전송을 보호하기 위해서 56K 옴 저항이 적용되어

과충전 시 스마트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충전하면서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사용해보고 싶다면 L자형 양면 사용이 가능한

팀팀 90도 L자형 게임용 5A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을 한번 검색해보세요.

https://youtu.be/agu43lipzfk

 

"본 포스팅은 "budi(TIMTIM)"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팀팀, #고속충전케이블, #L자형케이블, #게임용케이블, #고속충전C타입, #90도게이밍케이블

https://smartstore.naver.com/ekoln

 

timtim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평생 [timtim]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