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고급스러운 향으로 실내 공기를 바꿀 수 있는 지오바니 더블 에디션 아로마 디퓨저 실내 방향제 250ml을 소개합니다.

지오바니 더블 에디션 아로마 디퓨저 실내 방향제 250ml은 2구 세트로 더욱더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구성 제품입니다.

향은 블랙체리, 블루밍 데이, 가든 파티, 로즈 스펠, 샌드 우드, 프리지아 6가지입니다.

포장은 고급스러운 원형 케이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블랙 바탕에 제품 로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프리미엄 향을 2배로 즐길 수 있는 기회로 2개의 디퓨저가 들어 있어 가성비가 매우 좋다고 생각됩니다.

포장 후면에는 제품 사용법 및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사용법은 제품을 오픈해서 우드스틱을 넣어주면 됩니다.

후면 중간에 향 이름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전 로즈 스펠 향이 배송되었습니다.

지오바니는 고급 향수 퀄리티의 향을 구현하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트랜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급 원료(에탄올)을 사용하여 알코올 냄새가 없는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오픈했습니다. 대용량 디퓨저가 2개 들어 있어 무겁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집들이 선물하기 좋아 보이네요.

구성품은 250ml 대용량 디퓨저 2개, 우드스틱 10개로 되어 있습니다.

우드스틱은 향에 따라서 조절하면 됩니다.

지오바니 더블 에디션 아로마 디퓨저 실내 방향제 250ml 전면 사진입니다.

로고 아래쪽에 향 타입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고급 향료라 하더라도 부향률이 낮으면 좋은 향기를 제대로 즐길 수 없는데

지오바니는 엄선된 향의 부향률이 높아 진한 향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지오바니 더블 에디션 아로마 디퓨저 실내 방향제 250ml은 유해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으로

KC 안전 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검사를 통과하였으며, IFRA(국제 향료 협회)의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는 안전한

향료만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드스틱은 5개씩 2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우드스틱 개수에 따라서 부향률이 변하므로 원하는 형태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우드스틱이 적용되어 더욱더 오랜 시간 향이 유지됩니다.

로즈 스펠은 깊은 장미의 향과 순백의 백합 향으로 매혹적인 향이 느껴집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프리지아하고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2개 구성으로 거실, 서재, 드레스룸, 욕실, 침실, 사무실 다양한 장소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지오바니 디퓨저는 알코올 향과 자극이 적은 식물성 에탄올이 적용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뚜껑이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뚜껑은 위쪽으로 힘 있게 당겨주면 오픈됩니다.

혹시 모르니까 꼭 하단을 꽉 잡아주세요.

처음에는 향이 강할 수 있지만 다음날이면 은은해 지므로

우드스틱 5개로 시작하는걸 추천합니다.

우드스틱을 사용해서 디퓨저를 세팅했습니다.

지오바니 제품은 공간에 따라서 향을 구분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블랙체리는 달콤한 과일향으로 집 거실을 화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블루밍 데이는 은은한 향기로 책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서재에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가든 파티는 자연의 향기로 언제나 싱그러운 드레스룸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로스 스펠은 상큼하고 깊은 장미향으로 늘 쾌적한 욕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샌들우드는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백단향의 편안함으로 침실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프리지어는 순수한 향으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 사무실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지오바니 더블 에디션 아로마 디퓨저 실내 방향제 250ml은 부향률이 높아서 은은한 향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저가형 디퓨저를 사용하면 처음에는 향이 매우 강하기만하다 갑자기 향이 없어지는 증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오바니 제품이 좋은 점은 향이 처음 하루는 매우 강하고 이후 은은하게 본연의 향을 오랜 시간 동안 느낄 수 있어

불편하지 않으면서 향기롭게 실내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전성분 안전 검사 완료로 유해 물질이 무첨가되어 있고,

IFRA(국제 향료 협회) 규정을 준수한 안전한 향료만을 사용해서 더욱더 믿을 수 있습니다.

향도 6가지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포장이 매우 고급스러워서, 집들이 선물, 생일선물, 신혼부부 선물로 하기 좋다고 생각됩니다.

실내에 분위기를 고급스러운 향으로 꾸미고 싶은 초심자들에게 정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유해 성분 없는 향으로 안심하고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디퓨저를 찾고 있다면

가성비 좋고 고급스러운 지오바니 더블 에디션 아로마 디퓨저 실내 방향제 250ml 한번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NfjYnvAvL9I

 

"본 포스팅은 '(주)빅터글로벌' 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디퓨저,#디퓨져,#실내방향제,#화장실방향제,#실내디퓨저,#아로마디퓨저,#화장실디퓨저,#대용량디퓨저,#집방향제,#인테리어디퓨저욕실방향제,#화장실디퓨져,#대용량디퓨져,#욕실디퓨저,#대형디퓨져사무실방향제,#명품디퓨저,#명품방향제,#아로마방향제,#신혼부부선물,#생일선물,#집들이선물,#지오바니디퓨저

https://smartstore.naver.com/verdo/products/4999135092

 

지오바니 더블 에디션 아로마 디퓨저 실내 방향제 250ml 2구 : VERDO

[VERDO] 안녕하세요 VERDO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