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토치(PyTouch)는 토치(Torch) 및 카페2(Caffe2)를 기반으로 한 텐서 플로우와 유사한 딥러닝 라이브러리입니다.

다양한 인공지능이 연구되면서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파이토치(PyTouch)사용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도 파이토치(PyTouch)를 2018년 3월부터 기존 딥러닝 프레임워크와 합쳐 사용 중입니다.

오늘은 GPU 연산으로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파이토치(PyTouch) 설치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파이토치(PyTouch)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https://pytorch.org/

 

PyTorch

An open source machine learning framework that accelerates the path from research prototyping to production deployment.

pytorch.org

하단에 있는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인스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파이토치(PyTouch) 설치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파이참 및 pip가 설치되어 있다면 간단하게 파이토치(PyTouch)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파이토치(PyTouch) 설치 페이지 중간에 설치 환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환경을 선택하면 "Run this Command"에 출력된 내용을 복사해주세요.

pip 기능을 사용해서 인스톨을 진행했습니다.

설치 파일 크기는 1.4G 정도로 5분 정도 설치 시간이 소요됩니다.

파이토치(PyTouch)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파이참을 사용하면 패키지를 선언하고 마우스를 클릭해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파이토치(PyTouch) 설치를 실행하면 하단에 설치 진행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이토치(PyTouch)는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딥러닝을 공부할 수 있는 좋은 라이브러리입니다.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으니까 한번 도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