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고속충전 및 PD 충전을 지원하는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를 소개합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인터넷에서 1만 2천 원 정도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듀얼 포트로 PD 충전 및 퀵 차지 3.0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화이트 바탕에 제품 이미지 및 특징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박스 측면 사진입니다.

제품 사양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특징 6가지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박스는 상단에 PULL 부분을 올려주면 오픈됩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를 오픈했습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듀얼 포트, LED 무드 등, 인체공학적 설계, 다양한 충전 환경,

고속 충전, 과전압 방지 회로 6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측면 사진입니다

크기는 67mm x 20mm로 일반 차량용 충전기보다 큰 사이즈입니다.

무게는 39g입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다른 측면 사진입니다.

고열에 강한 황동 재질로 가공한 바디는 우수한 내구성과 부식과 강한 충격 등으로 제품을 보호합니다.

또한 외부의 정전기를 차단하여 기기의 오작동을 방지합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12V ~24V 자동 전압 조절 기능으로

각종 차량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전면 사진입니다.

위쪽에 PD 충전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C 타입 PD : 5V/2.4A, 9V/2A, 12V/1.5A 18W

QC 3.0 : 5V/2.4A, 9V/2A, 12V/1.5A 18W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를 차량에 연결했습니다.

원형 LED가 점등되면서 차량 내부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줍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PD 충전을 지원해서 안정적인 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동시 두 대의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 충전기에 케이블을 연결했습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퀄컴 3.0 칩셋의 6중 안심 보호 기능으로

과온, 과전압, 과충전, 과출력 등을 제어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퀵 차지 3.0을 지원해서 스마트 기기가 지원할 경우 4배 더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PD 충전 포트가 있어 더욱더 다양한 제품을 충전할 수 있고 동시에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배터리를 많이 사용하는 앱을 사용하면서 동시 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매우 편리합니다.

크기도 일반 제품보다 커서 그립감이 좋고 황동 재질로 내구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연결 시 LED 점등되어 동작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내부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 줍니다.

회로 보호, 과충전 방지, 과열 보호, 과다 방전 보호, 과전류보호, 과전력보호로 스마트 기기를 더욱 안심하고 충전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 PD 충전을 지원하는 고속 충전기를 찾고 있다면

이츠라이프 놀리토 USB PD 듀얼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한번 검색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네이버 플레이원도 체험단에서 "이츠라이프"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이츠라이프, #차량용고속충전기, #차량용PD충전기, #PD고속충전기, #차량용듀얼충전기, #차량용충전기, #이츠라이프차량용PD고속충전기,#

이츠라이프차량용충전기, #이츠라이프차량용고속충전기, #이츠라이프차량용PD충전기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455094/products/4768836544?NaPm=ct%3Dk5d5m2ws%7Cci%3Dshoppingwindow%7Ctr%3Dswnn%7Chk%3Dff5c8e07a12f85b8ad84e394a7480ed1b37f6012%7Ctrx%3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