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를 소개합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는 인터넷에서 39,8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5단 조절로 다양한 각도에서 넓은 시야각으로 스마트폰 촬영이 가능합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제품 풀 사이즈 이미지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 박스 측면 사진입니다.

제품 정보가 출력되어 있습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제품 사용법이 출력되어 있습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를 오픈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충전 케이블, 파우치로 되어 있습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를 파우치에 넣어 보관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는 최소 길이 21.2cm ~ 최대 길이 90cm입니다.

상단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 측면 사지입니다. 최대 200도 각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중앙 잠금 나사를 사용해서 각도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장금나사를 90도로 풀어주면 중앙 고정나사를 올릴 수 있어

액션 카메라를 고정나사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 상단 거치대를 사용해서 스마트폰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360도 회전으로 자유로운 위치에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위, 아래 고무 재질을 사용해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고정해줍니다.

거치대 최대 길이는 8.5cm로 다양한 사이즈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는 중앙 블루투스 리모컨이 있어 탈, 부착이 가능합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는 20.7cm ~ 90cm까지 5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무게는 219g이고 최대 지지 무게는 1 ~1.5kg입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는 하단을 움직여서 삼각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각대 바닥이 고무 패드로 되어 있어 미끄럼 방지에 탁월하고, 안전하게 고정됩니다.

삼각대는 2단으로 되어 있어 당기면 길게 늘어납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 리모컨을 길게 눌러주면 블루투스 디바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는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는 5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넓은 시야각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단계 조절 시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흔들림이 없습니다.

블루투스 리모컨은 탈, 부착이 가능해서 원격으로 촬영하기 좋습니다.

상단 거치대는 200도 위, 아래 고정이 가능하고, 스마트폰을 360도 회전할 수 있어 자유로운 각도에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상단에 액션캠을 고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하단은 삼각대로 사용할 수 있어 가족, 커플 사진 촬영하기 좋습니다.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는 6개월 리퍼 서비스 적용 제품으로 더욱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넓은 시야각에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는 안정된 셀카봉을 찾고 있다면

요이치 베스트 셀카봉 욜로 4세대 셀카봉 삼각대 한번 검색해보세요.

https://youtu.be/DzCExPfdsP0

 

"본 포스팅은 네이버 플레이원도 체험단에서 "요이치"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셀카봉, #아아폰셀카봉, #갤럭시셀카봉, #셀카봉삼각대, #삼각대셀카봉, #셀피, #요이치, #요이치셀카봉, #요이치셀카봉삼각대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0022154/products/4466809478?NaPm=ct%3Dk625smwe%7Cci%3Dshoppingwindow%7Ctr%3Dswnn%7Chk%3De2a49e8ce270559bab39f9c17059af7030a95076%7Ctrx%3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