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LED 스탠드 끝판왕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을 소개합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은 실용성 있게 다양한 환경에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입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화이트 색상에 제품 이미지 및 정품 스티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박스 후면에는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박스 측면에는 제품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구성품은 본체, 충전 케이블, 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은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설명서 사진입니다.

제품 사용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은 후면이 집게 형태로 되어 있어 다양한 장소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전면 사진입니다.

터치 센서로 되어 있어 가볍게 터치해서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하단은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움직임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앞쪽은 안쪽에 고무 패킹이 되어 있어 집게 형태로 사용 시

연결된 부분을 견고하게 고정시켜줍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는 티 테이블, 공부책상, 회의 테이블, 컴퓨터 책상 등 다양한 장소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측면에는 충전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서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고,

243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더욱더 다양한 환경에 사용하기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은 부드러운 자바라를 사용해서 원하는 각도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바라는 정말 부드럽게 움직이기 때문에 초등학생이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스탠드 최대 높이는 440mm입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은 16개의 LED SMD 칩을 사용하고

엔젤링 형태의 구조를 사용해서 시력보호와 디자인을 모두 생각한 제품입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집게 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 책상 라운드 위치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전면에 RED LED가 점등됩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밝기일 경우 3-4시간, 최소 밝기에서는 8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조배터리는 1800mAh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은 눈이 가장 편한 색온도 6,000K 적용으로 편안하고 밝은 밝기를 유지합니다.

LED SMD(2835) 칩 16개 적용으로 동급 최대 밝기 230lm과 35,000시간의 긴 수명을 자랑합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은 집게 형태로 다양한 장소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고품질 기판 적용으로 깜빡임 없는 불빛이 적용되어 눈에 피로를 최소화하였습니다.

또한 저전압 설계와 과전압 방지로 더욱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형 무선 사용으로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자바라는 매우 부드럽게 움직여서 각도 조절하기 쉽습니다.

무게도 243g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터치 센서가 적용되어 가볍게 3단계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눈부심 방지 필터 장착으로 시력을 보호하고 은은한 조명으로 방안 분위기를 완성시켜줍니다.

가벼운 터치와 부드러운 자바라는 초등학생이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디자인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엔젤링 구조로 딸이 정말 좋아하네요.

가성비 좋고 이동성 좋은 LED 스탠드를 찾고 있다면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 집게 스탠드 MS-1 한번 검색해보세요.

https://youtu.be/6SOOHvG1sMw

 

"본 포스팅은 네이버 플레이원도 체험단에서 "에이치앤오"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에이치앤오, #밀크, #LED, #무선집게스탠드, #무선스탠드, #MS-1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431991/products/4658418696?NaPm=ct%3Dkb8zsgbg%7Cci%3Dshoppingwindow%7Ctr%3Dswnn%7Chk%3D32f45f8aa131eda8fb69825d2eaf656a52a1568e%7Ctrx%3D

 

에이치앤오 밀크 집게 스탠드 MS-1

에이치앤오 공식 스토어

shopping.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