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잇몸 관리에 필수 아이템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를 소개합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4가지 세정 모드 적용으로 다양한 잇몸 관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잇몸이 안 좋을 경우 구강세정기는 칫솔처럼 선택이 아닌 필수품으로 사용하면 잇몸을 지킬 수 있습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 박스 전면 사진입니다.

화이트 바탕에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화이트 색상과, 기존 구강세정기에서 보기 힘든 블랙 색상도 있습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 박스 후면 사진입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 박스 측면 사진입니다.

제품 특징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 구성품은 본체, 기본 노즐 팁 x2, 충전 USB 케이블, 충전 어댑터, 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기본 노즐 팁이 2개로 구성되어 더욱더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노즐 팁은 본체에 연결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360도 회적으로 입안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제품 방수를 위해서 별도 USB 케이블을 사용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 충전기는 USB 커넥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 제품 설명서 사진입니다.

제품 사용법이 이미지로 되어 있어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전면 3개의 버튼을 사용해서 제어가 가능합니다.

최상단 노즐 팁 분리 버튼을 사용해서 노즐 팁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중앙 전원 버튼을 3초간 눌러주면 동작합니다.

마지막 모드 버튼은 4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드 선택 시 LED가 점등되어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 후면 사진입니다.

손 모양에 맞춘 곡선 디자인과 후면 미끄럼 방지 처리로 그립감이 좋습니다.

중앙에는 충전 케이블 연결 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 홈은 별도 덮개가 있어 더욱더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 노즐 팁 연결 홈 사진입니다.

노즐 팁은 위에서 아래로 눌러주면서 연결됩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4가지 세정 모드를 지원합니다.

Normal 모드는 적당한 수압의 일반적인 세정 모드로 치아를 깨끗하게 세정합니다.

Soft 민감한 잇몸 세정 모드로 처음 구강세정기를 사용하시는 분 또는 민감한 잇몸에 적합하며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세정합니다.

Pulse 잇몸 마사지 모드로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합니다.

마지막 모드는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에 가장 특별한 DIY 모드로

개인의 취향 또는 잇몸 및 치아 상태에 따라 세정 강도를 다양한 범위 내에서 설정 가능한 기능입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메모리 기능을 가지고 있어, 다음 사용 시에도 이전 사용 모드와 동일한 모드가 시작됩니다.

잇몸 관리에 따라서 세기를 전원 버튼을 사용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완전 분리형 물통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물 채우기와 분리 세적이 가능합니다.

하단 물통 뚜껑이 있어 간편하게 물 채우기가 가능하고, 300ml 용량으로 중간에 물 부족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2000mAh 배터리가 적용되어 한번 완충 시 최대 30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간편하게 물통에 물을 보충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IPX7 등급 방수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분당 왕복 최대 1,800회 맥동수류 적용으로 칫솔질로 닦아내기 어려운 부분도

사이사이 잘 닦아집니다.

사용 전에는 칫솔 질로 잘 안 닦이는 이 사이를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를 사용 후 이 사이 홈이 깨끗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를 사용할 경우 치아와 잇몸 사이 음식물 찌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자극 없이 마사지해 주어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구강 세정기는 바른 구강 습관이 필요하신 분, 고혈당으로 잇몸 관리가 필요하신 분,

구취로 고민이 신분, 치아교정으로 인해 꼼꼼한 양치가 어려우신 분들이 사용하면 매우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저도 이번에 구상 세정기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처음에는 잇몸이 조금 아프고 불편했지만

적응이 되니까 정말 시원하게 잇몸 구석구석까지 닦이니까 너무 개운했습니다.

양치 후 별도 치간칫솔 사용할 때 보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를 사용할 경우 정말 시원하고 상쾌하게 정리되는 기분입니다.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는 4가지 세정 모드 적용으로 다양한 잇몸 관리가 가능합니다.

별도 메모리가 있어 이전 사용 모드와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000mAh 배터리 적용으로 최대 30일 사용이 가능하고

노즐 팁을 쉽게 분리할 수 있어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물통은 300ml로 모자람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완전 분리가 가능해서 세척하기 편리합니다.

하단 물 뚜껑이 있어 쉽게 물 보충도 가능합니다.

후면은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그립감이 매우 좋고 IPX7방수 적용으로 더욱더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월 한달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시 휴대용 선풍기 증정 행사도 진행 중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요즘같이 바이러스가 많은 세상에서 구강을 관리하고 싶다면

잇몸 관리 필수 아이템 단미 CLS03Y 클린픽 구강세정기 한번 검색해보세요.

https://youtu.be/gLl99ggX57c

 

"본 포스팅은 네이버 플레이원도 체험단에서 "단미"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휴대용구강세정기, #물치실, #치간칫솔, #치아세정기, #셀프스케일링, #치아교정, #단미, #CLS01P, #구강세정기

https://smartstore.naver.com/danmiofficial/products/4940626000

 

단미 CLS03Y 클린픽 휴대용 구강세정기 치아세정기 300ml : 단미공식스토어

[단미] 1인가전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